회원가입

중소벤처기업 연수원 인사말

대한민국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 파트너
중소벤처기업연수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중소벤처기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은 1982년 개원한 이래 42년간 약 171만 명의 연수생을 배출한 대한민국 최고의 중소벤처기업대상 전문연수기관입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스마트인력양성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등 고도의 첨단정보통신기술(ICT)의 도입으로 산업계는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해야 한다는 것은 알지만‘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은 찾기가 힘들 것입니다.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은 중소벤처기업들의 스마트팩토리 구현을 위한 4차 산업혁명분야의 연수과정을 개발하고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중소벤처기업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제조업 경쟁력의 근간인 뿌리기술 인력양성

우리나라 산업의 99%를 차지하는 중소벤처기업들은 우리나라 경제를 이끌어가는 주역입니다. 중소벤처기업연수원은 산업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내용들을 연수과정에 녹여 더욱 품질 높은 연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조업 경쟁력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는 뿌리기술에 대한 연수를 꾸준히 보강하고 진행하며 기업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닝 연수를 통한 연수서비스 품질 향상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과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이러닝 연수는 중소벤처기업 임직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또한 중소벤처기업 임직원들의 활발한 연수 참여 지원을 위해 저비용의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 여러분들의 기술 경쟁력 강화와 혁신 성장 지원을 위해 다양한 기술·직무분야 과정의 연수를 개설 및 운영하고 있으며 연수생들의 학습의지를 고취하기 위해 지식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소벤처기업 지원 42년, 인력양성으로 100년을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